레몬 주가 - 코로나 마스크 관련주

1.레몬과 마스크 관련성 (테마형성원리)

-레몬은 EMI 사업 및 나노 사업을 주로 수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레몬은 '나노 멤브레인' 영역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나노 멤브레인'이란 무엇인가? 쉽게 말하자면 특별한 소재라고 할 수 있는데, 해당 소재는 기공 크기가 300nm 밖에 되지 않아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쉽게 통과하지 못하고 수증기만 통과할 수 있다.

-자 이런 기술이 있다니 현 코로나 사태에서 무슨 생각이 떠오르는가?

-바로 '마스크'이다.

-실제로 레몬은 3월초반에는 'KF94용 마스크 필터'를 공급하기로 하였다가 3월 19일에는 레몬이 직접 '마스크를 생산해 공급'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 인해 레몬은 코로나 마스크 관련 테마주로서 성격이 훨씬 강해졌다고 볼 수 있다.

 

2.최근 주가 흐름

-레몬은 상장과 동시에 초반에는 급격한 상승흐름을 보여왔다.

-그러나 한동안 수급이 받쳐주지 못하면서 주가가 우하향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최근 마스크 생산 관련 뉴스로 재차 급등하고 있는 상황이다.

레몬 주가
(출처) 키움증권

3.수급분석

-레몬의 최근 수급을 평가하자면 코로나 관련주임에도 불구하고 수급이 그다지 원활한 모습은 아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필자의 생각은 다음과 같다.

- 레몬은 아무래도 아직 상장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주가흐름에 대한 관련 데이터가 부족하여 수급이 들어오기를

망설이는것 아닌가 한다. 특히, 개인의 수급이 많이 망설이고 있을것같다는게 필자의 예측이다.

-향후 개인을 중심으로 강한 매수세가 들어온다면 주가는 꾸준한 상승흐름을 보일것으로 생각된다.

레몬 분석
(출처) 키움증권

4.향후 주가 전망- 강력한 상승흐름 예상

-레몬같은 경우 주가가 향후 강력히 상승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된다.

-첫째, 코로나 마스크 관련주로서 수급이 당분간 매우 강하게 들어올 것으로 예측된다.

 둘째, 레몬 같은 경우 마스크 생산에 필요한 필터기술과 관련해 독보적인 기술이 있으므로 이는 1분기, 2분기 실적을 매우 강하게 드라이브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결국, 테마로 인한 시장으로부터의 뜨거운 관심 그리고 이를 뒷받침해주는 유의미한 실적이므로 레몬의 주가는 향후 상승흐름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