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젠텍 주가 -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1.수젠텍과 진단키트 (테마 형성원리)

-수젠텍은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류 제조,판매하는 회사이다.

-현재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를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그외 국가들에게도 수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수젠텍이 씨젠, 랩지노믹스와 함께 코로나 진단키트 대장주에 등극한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한다.

 

2.최근 주가 흐름- 앞으로가 매우 기대되는 종목

-수젠텍은 3월동안 변동성은 심하지만 그 와중에 우상향하는 흐름을 보여주었다.

-20일에는 황금선 위에서 사실상 횡보하였지만 필자는 이는 다음주에 주가 상승을 위한 준비운동 아닌가 생각한다.

-이하에서 수급과 전망을 살펴보자.

수젠텍 주가
(출처) 키움증권
수젠텍 주가
(출처) 키움증권

3.수급분석

-수젠텍은 17일과 19일에 개인의 강한 수급세가 들어오기는 했지만 

-그보다 중요한 사실은 바로 20일에 외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가 시작되었다는 점이다.

-이는 통상 수급상 호재로 인식되는 바, 이러한 수급흐름이 이어진다면 매우 좋을것이다.

수젠텍 분석
(출처) 키움증권

4.향후 주가 전망- 다음주중에 상한가 예상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임에 유의*)

-현재 수젠텍은 황금선 위에서 바닥 다지기를 이미 했다는 점

-수출을 통해 1분기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가 사실상 예고되었다는 점

-20일 약하게나마 외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가 시작되었다는점을 고려할때

 필자는 다음주중에 수젠텍의 슈팅이 사실상 예정되어 있는것 아닌가 라는 생각을 품게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