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휴브레인 주가- 코로나 키트 관련주

1.우리들휴브레인과 키트 관련성 (테마형성원인)

우리들휴브레인은 생활건강사업부문에서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중이며 의료용 분석기기 개발도 함께 하고 있다.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수출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에 오늘 장중 급등하였으므로 '코로나 진단키트'로 테마가 형성된것으로 보인다.

2.오늘 주가 흐름

 오늘 장중 진단키트 수출소식에 장중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곧 주가 흐름은 잠잠해졌다.

이는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통상 뉴스에 강하게 반응하지만 결국 공시로까지 이어져야지만 주가 흐름이 유지되는 패턴이 있음을 볼때, 우리들휴브레인 역시 추가적인 보도나 공시가 있어야 주가의 상승을 유지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우리들휴브레인 주가
(출처)키움증권

3.수급분석

 오늘은 외인의 대량매도 그리고 개인의 대량매수가 이어졌다,

이는 아무래도 테마주에 개인이 보다 더 민감하게 반응하고, 주가가 급등함에 따라 외인들이 이를 기회로 차익실현한것이 아닌가 추측된다.

우리들휴브레인 분석
(출처) 키움증권
우리들휴브레인 분석
(출처) 키움증권

4.향후 주가 상승유발가능 소식

-코로나 19 진단키트에 대한 공시 또는 수출규모가 확대되었다는 추가적인 보도가 나오면 주가는 급등할 것으로 예상된다.

5.추가 포스팅- 진매트릭스 분석

 진단키트 관련주로 우리들휴브레인과 더불어 진매트릭스가 있습니다. 진매트릭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수출관련 허가를 내주었기 때문에 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같이 살펴보셔서 포트폴리오에 구성하시면 보다 안정적인 수익률이 나올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https://mlnblog.tistory.com/123

 

진매트릭스 주가-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1.진매트릭스와 진단키트 관련성 (테마형성원리) -진매트릭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분자진단 원천기술로 질병을 진단하는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이다. -진매트릭스는 현재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로..

mlnblo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